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964사은품 문의1권용호2023-11-30
답변완료
5963LG인터넷 추가 가입 희망 1정우리2023-11-30
답변완료
5962넷플릭스 질문이요1김은찬2023-11-30
답변완료
5961비밀글 신규 추가 문의1이○○2023-11-30
답변완료
5960카페 창업을 하면서 인터넷 설치하려고 합니다.1카페창업2023-11-29
답변완료
5959KT로 인터넷 옮기면서 통신사 이동 까지1이진형2023-11-29
답변완료
5958가정집 인터넷 이동 1정승혜2023-11-29
답변완료
5957단체 건물 인터넷 가입 문의1김윤성2023-11-29
답변완료
5956비밀글 결합 질문1투○○2023-11-29
답변완료
5955신규가입가능한가요?1김수정2023-11-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