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04재가입 상담1재가입2023-12-19
답변완료
6003가입상담 하려고 하는데 카톡 상담도 되나요?1카톡상담2023-12-18
답변완료
6002SK 100메가 인터넷만 했을때1최주연2023-12-18
답변완료
6001인터넷 케이티 추가로 신청 희망1이원영2023-12-18
답변완료
6000LG500M 인터넷만 하면1블리자드2023-12-15
답변완료
5999KT 500M에 티비 두개 1수정이2023-12-15
답변완료
5998kt만 고집해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sk로 옮기려고 합니다.1은정2023-12-15
답변완료
5997비밀글 sk 추가 가입 문의1유○○2023-12-15
답변완료
5996SK 재약정을 할까요... 아니면 LG를 할까요...1지민2023-12-14
답변완료
5995kt에서 kt로 재약정 1이재진2023-12-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