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54SK 100메가 인터넷만 했을때1콜라2024-01-08
답변완료
6053sk 재약정 질문~~1고인영2024-01-08
답변완료
6052LG 인터넷만 1기가 하려고합니다.1덕수궁2024-01-05
답변완료
6051KT 재약정 조건과 통신사 이동 조건1김민희2024-01-05
답변완료
6050비밀글 설치 가능 여부1오○○2024-01-05
답변완료
6049SK 100M 사업장에 쓸꺼예요1하와이트랩2024-01-04
답변완료
6048문의합니다.1전*수2024-01-04
답변완료
6047LG헬로비전 가입희망 1김규리2024-01-04
답변완료
6046온가족 할인 인터넷 질문1온가족2024-01-04
답변완료
6045KT 인터넷만 할머님댁에 설치되나요?1김준호2024-01-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