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45SK로 핸드폰결합해서 가입할때1선우영2016-08-31
답변완료
1744자동이체변경해도 되나요?1맹지은2016-08-31
답변완료
1743가입문의1시온2016-08-30
답변완료
1742가입문의11112016-08-30
답변완료
1741인터넷 설치받았어요! 기존인터넷은 어떻게하죠?1구혜은2016-08-30
답변완료
1740가족결합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1김용준2016-08-30
답변완료
1739인터넷 당일 설치!!1유현지2016-08-30
답변완료
1738통화할 시간이 없네요..답변으로 자세하게 알려주세요1배영진2016-08-29
답변완료
1737가입문의1강용태2016-08-29
답변완료
1736와이파이추가 설치희망1윤유진2016-08-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