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14엘지 가입문의1데일리 보이2016-10-31
답변완료
1913답변부탁드려요1지뉴맘2016-10-28
답변완료
1912sK온플랜상품가입했어요~1장채경2016-10-28
답변완료
1911추가문의할께요!1용인2016-10-28
답변완료
1910약정가입문의합니다1굠굠이2016-10-28
답변완료
1909SK인터넷을 사용중인 경우..1지승주2016-10-28
답변완료
1908SK기가라이트가입1SK2016-10-28
답변완료
1907문의1찐스2016-10-27
답변완료
1906올레 tv+인터넷 문의12016-10-27
답변완료
1905올레kt인터넷만 내일설치1콩순이맘마2016-10-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