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85리모콘이 고장났어요ㅠㅠㅠ1유현지2016-09-12
답변완료
1784다시 문의 드려요1이태선2016-09-12
답변완료
1783설치예약이 가능할까요?1장준형2016-09-12
답변완료
1782SK핸드폰묶어서가입할때.1유정예2016-09-12
답변완료
1781skt온가족플랜 가입 하려 합니다.1서동휘2016-09-09
답변완료
1780사은품관련문의1배나은2016-09-09
답변완료
1779추석연휴 설치 및 사은품입금 문의합니다1오병준2016-09-09
답변완료
1778사업자는 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1꼬꼬존2016-09-09
답변완료
1777약정가입관련해서 문의합니다.1강보경2016-09-09
답변완료
1776사은품 언제 들어와요??1뿅뿅2016-09-0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