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35기가인터넷사용희망1함박눈2017-01-13
답변완료
2134LG명의변경신규가입1봉천동2017-01-13
답변완료
2133인터넷변경문의1queen2017-01-13
답변완료
2132여기서 가입했는데 인터넷전화사용때문에 질문합니다!1송희민2017-01-13
답변완료
2131개통후 사은품1김우영2017-01-13
답변완료
2130KT티비가입1태백2017-01-12
답변완료
2129설치팀과 다시 통화하고싶습니다1오한별2017-01-12
답변완료
2128재문의1갤럭시ssa2017-01-12
답변완료
2127케이티패밀리가입문의합니다1새봄이2017-01-11
답변완료
2126상품권 변경이요!!1권유경2017-01-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