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45현금사은품 수령문의1하이킥2017-01-18
답변완료
2144설치일정관련해서 문의드려요1고은수2017-01-18
답변완료
2143온가족플랜 질문1박주경2017-01-18
답변완료
2142LG인터넷 LGTV1파파스워리어2017-01-18
답변완료
2141아직 생일이 안지났는데 가입이 할수있어요??? 답변주세요~1용이2017-01-17
답변완료
21401년약정1체리코코2017-01-17
답변완료
2139문의1정해성2017-01-17
답변완료
2138.통신을 바꿀까해서요1창동2017-01-16
답변완료
2137수원인터넷1전혜주2017-01-16
답변완료
2136lg인터넷1김주희2017-01-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