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094지인소개로 왔습니다.설계안내해주세요1II2244**2017-01-03
답변완료
2093CCTV문의1도깨비공유2017-01-03
답변완료
2092kt인티 광랜,콤팩1조수은2017-01-02
답변완료
2091문의120172017-01-02
답변완료
2090약정2월완료 질문있어요1MPK20172017-01-02
답변완료
2089엘지 질문1나빌레라2017-01-02
답변완료
2088가족들 핸드폰결합이요1정승연2016-12-29
답변완료
2087SK온가족무료로 장기가입 사용중입니다1KOREA2016-12-29
답변완료
2086문의할께요1이초록2016-12-29
답변완료
2085인터넷 가입 알아보고 있습니다.1이용섭2016-12-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