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질문있습니다~1111112014-09-06
답변완료
15확인부탁드립니다~1안영식2014-09-05
답변완료
14가입고객입니다155872014-09-05
답변완료
13핸드폰 결합하는 방법1무민2014-09-04
답변완료
12가입절차2신주희2014-09-04
답변완료
11상품권변경해주세요~1윤지2014-09-04
답변완료
10A/S문의1태현지2014-09-03
답변완료
9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457452014-09-03
답변완료
8상품가입신청1이재형2014-09-02
답변완료
7미성년자인터넷가입할수있어요?1현태2014-09-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