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4인터넷가입111112014-10-22
답변완료
113가입가능여부확인1ㄹㄹㄹㄹ2014-10-22
답변완료
112상품권수령지변경해주세요1박재진2014-10-21
답변완료
111사은품문의1희동이2014-10-20
답변완료
110인터넷이랑티비가입1진주2014-10-20
답변완료
109가입문의1ㅎㅎ2014-10-20
답변완료
108가입신청하려고합니다1ㅂㅂㅂ2014-10-19
답변완료
107설치비문의1ㅁㄴㅇㄴㅁㅇ2014-10-18
답변완료
106상품권 문의1쫑쫑쫑2014-10-18
답변완료
105인터넷속도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요1광랜2014-10-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