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24스마트티비가입문의~1땡땡땡2014-10-28
답변완료
123혜택문의1김쫑2014-10-27
답변완료
122빠른설치 감사합니다~ ^^1도혜주2014-10-27
답변완료
121토요일은 업무 안하시나봐요ㅠㅠㅠㅠㅠ1지혜2014-10-25
답변완료
120설치비문의1새댁2014-10-25
답변완료
119가입문의1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118상담요청합니다.2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117인터넷신규가입1신규가입2014-10-23
답변완료
116요금납부방법변경할수있어요?1윤쥬2014-10-23
답변완료
115인터넷변경1유혜민2014-10-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