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64비밀글 미납관련2123○○2020-11-09
답변완료
3763KT 인터넷 100M, TV(슬림), Wifi 3년 약정 비용? 선장품? 문의2o영O2020-11-09
답변완료
3762비밀글 인터넷+tv2궁○○2020-11-09
답변완료
3761KT 인터넷(패밀리) 문의2KT 인터넷2020-11-08
답변완료
3760 sk인터넷만2지구나들이2020-11-07
답변완료
3759비밀글 인터넷 tv가입문의2이○○2020-11-06
답변완료
3758지역케이블 사용중인데요~2인터넷가입2020-11-06
답변완료
3757LG 인터넷 티비 가입 문의 드립니다.2지수2020-11-06
답변완료
3756스카이문의2통영2020-11-06
답변완료
3755비밀글 인터넷 문의2이○○2020-11-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