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84비밀글 안녕하세요 KT인터넷가입조건문의드립니다.2김○○2020-11-12
답변완료
3783부산금정구헬로비젼인터넷2금정주민2020-11-12
답변완료
3782sk문의요~2sk문의요2020-11-12
답변완료
3781온가족할인2최지현2020-11-12
답변완료
3780제주도 인터넷이랑 tv 문의좀요2이사2020-11-12
답변완료
3779lg설치가 안되서 kt로 하려고 합니다.2쪼꼬미야2020-11-12
답변완료
3778인터넷비교문의2박OO2020-11-12
답변완료
3777비밀글 유플러스 인터넷티비2권○○2020-11-12
답변완료
3776비밀글 KT 약정 종료, LG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2한○○2020-11-11
답변완료
3775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가입문의2미진2020-11-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