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74유쁠인터넷만2대부분의시간2020-11-11
답변완료
3773헬로엘지인터넷2XOXO16542020-11-11
답변완료
3772비밀글 KT 인터넷/티비 1달 이용요금 및 사은품 안내 부탁 드립니다.2김○○2020-11-11
답변완료
3771인터넷문의요2정아영2020-11-11
답변완료
3770비밀글 lg 인터넷 티비 가입2이○○2020-11-11
답변완료
3769LGU+인터넷TV가입2돈보다 인연2020-11-10
답변완료
3768sk질문2gg4852020-11-10
답변완료
3767kt선정리2김진수2020-11-10
답변완료
3766비밀글 신규가입문의2타○○2020-11-10
답변완료
3765비밀글 약정만료로 인터넷 티비 변경을하려고합니다.2으○○2020-11-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