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244비밀글 SK 인터넷 + 티비 가입 상담2똥○○2021-04-06
답변완료
4243개통했어요~(추가궁금요~)2최솔아2021-04-06
답변완료
4242최재영과장님 통화할수 있을까요~2김영주2021-04-06
답변완료
4241하나더 궁금2러셀2021-04-06
답변완료
4240SK뽀로로2뽀로로둥이2021-04-06
답변완료
4239KT로 신규설치2러셀2021-04-06
답변완료
4238엘지가입질문2방하온2021-04-06
답변완료
4237인터넷+티비2 문의2귀찮다.2021-04-06
답변완료
4236skt 2회선 사용중이고 인터넷+TV원해요22021-04-06
답변완료
4235가입진행(문자로)2이*근2021-04-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