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294스카이라이프 상담좀요2김재혁2021-04-14
답변완료
4293설치할건데 문의좀요2박현정2021-04-14
답변완료
4292사무실 인터넷 2김호철2021-04-14
답변완료
4291가입문의2김민준2021-04-14
답변완료
4290kt->sk 통신사변경문의드립니다2고OO2021-04-14
답변완료
4289sk 인터넷 가입상담요청2sk가입2021-04-13
답변완료
4288사은품 2이윤호2021-04-13
답변완료
4287엘지->에스케이 이동문의2강유미2021-04-13
답변완료
4286문의드립니다2제주도2021-04-13
답변완료
4285lg인터넷문의2김아름2021-04-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