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7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314SK 추가설치2이지영2021-04-16
답변완료
4313설치문의요2람쥐2021-04-16
답변완료
4312비밀글 kt신규가입 문의합니다.2김○○2021-04-16
답변완료
4311인터넷만 월요금2구스2021-04-16
답변완료
4310상품권 보냈써요~2정유림2021-04-15
답변완료
4309비밀글 인터넷가입사은품2주○○2021-04-15
답변완료
4308개통완료요~2장미영2021-04-15
답변완료
4307KT 인터넷/TV 설치 문의에요2이종학2021-04-15
답변완료
4306LG 인터넷만 궁금해요~2초코2021-04-15
답변완료
4305sk 인터넷 문의드려요2진창진2021-04-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