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보희 고객님~~
접수담당자 "이미정"입니다~ 배우자님과 좋은결정 내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기존 인터넷에 품질불만으로 인한 해지로 많이 불편하셨는데 잘 해결은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동일사유로 5회이상 a/s를 받으셨지만 품질개선이 되지 않았다면 당연히 위약금 없이 해지처리가 되어야 함이 맞답니다^^
신분증은 확인되었구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은 02-6280-8348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전화드리겠습니다
간혹 팩스발송된 내용을 확인해보면 식별이 되지 않아 다시 동사무소를 방문하는경우들이 종종있는데요
동사무소에서 팩스발송후 바로 저희 int통신으로 바로 전화주셔서 팩스내용 확인이 잘 되는지 꼭 한번하셔서 재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없으시길바랍니다
믿고 가입해 주신 마음 감사히 생각하고 또 열심히 하는 int통신 이미정이 되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