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04kt 재약정 문의1은민지2022-10-19
답변완료
5703비밀글 약정기간 만료전 변경가입 문의2김○○2022-10-14
답변완료
5702비밀글 9월30일이날 신청해서 유플러스에서 sk브로드밴드로 변경한 ..1안○○2022-10-11
답변완료
5701비밀글 lgu+ 재약정 문의합니다2박○○2022-10-06
답변완료
5700비밀글 인터넷 신청 문의2황○○2022-10-06
답변완료
5699lg가입문의2인터넷가입2022-10-06
답변완료
5698비밀글 kt인터넷 티비 재약정 문의드립니다2정○○2022-10-06
답변완료
5697비밀글 인터넷 + 전화2김○○2022-10-06
답변완료
5696엘지인터넷22022-10-05
답변완료
5695비밀글 인터넷 신청2전○○2022-10-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