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624가입문의2준호2022-08-23
답변완료
5623비밀글 가입문의2준○○2022-08-23
답변완료
5622비밀글 안녕하세요. 약정관련하여 문의좀 드리려고 합니다. 2김○○2022-08-23
답변완료
5621비밀글 SK, LG U+ 비교1gon○○2022-08-23
답변완료
5620비밀글 Kt인터넷 tv2혜○○2022-08-23
답변완료
5619문의!2대천2022-08-22
답변완료
5618견적비교212342022-08-22
답변완료
5617인터넷가입문의2장승현2022-08-22
답변완료
5616비밀글 sk 사은품얼마나주나요?2유○○2022-08-22
답변완료
5615kt 인터넷 단독 가입 문의2김미진2022-08-1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