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94KT에서 SK로 변경 문의합니다.1김유성2024-01-22
답변완료
6093사기치는업체에요?2한정석2024-01-20
답변완료
6092문의드림니다1도윤아빠2024-01-19
답변완료
6091사업장 입니다.1EK2024-01-19
답변완료
6090헬로 비전 가입 질문1헬로피플2024-01-19
답변완료
6089와이파이 속도 문의1초가산간2024-01-18
답변완료
6088SK 100M+TV+TV 1보리씨2024-01-18
답변완료
6087케이블도 설치되나요??1권서윤2024-01-18
답변완료
6086이사설치 문의1985462024-01-18
답변완료
6085약정 1년 / 2년만 할수있나요??1서유정2024-01-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