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74상품권 변경요청할께요~1서장윤2017-02-01
답변완료
2173인터넷가입문의1조영진2017-02-01
답변완료
2172KT로 인터넷이동 희망합니다1사랑마을2017-02-01
답변완료
2171설치가 급해요11192017-01-26
답변완료
2170사은품 입금문의1임유진2017-01-26
답변완료
2169TB끼리 온라인무료 사용중인데... TV 추가 가능한가요?1수길2017-01-25
답변완료
2168가입문의1black2017-01-25
답변완료
2167SK가 설치가 안된대요ㅠㅠㅠ1김정희2017-01-25
답변완료
2166빠른설치 해주셔서 감사해용~1유혜주2017-01-25
답변완료
2165LG재문의112342017-01-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