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2446개월만 사용1하늘교회2017-03-02
답변완료
2243문의요!1꼬부기2017-02-28
답변완료
2242기가인터넷질문입니다!1초코볼2017-02-28
답변완료
2241SK로 가입문의합니다1삼청동2017-02-28
답변완료
2240티비신청1전라도사람2017-02-27
답변완료
2239SK핸드폰결합질문1지수마미2017-02-27
답변완료
2238가입전 재문의1공수레공수거2017-02-27
답변완료
2237한방요로 가입희망합니다1송유라2017-02-24
답변완료
2236LG가 안된대요ㅠㅠ1강주명2017-02-24
답변완료
2235와이파이추가부탁드려요~1정보림2017-02-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