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154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14SK인터넷/BTV 질문남겨요~1이유채2017-03-23
답변완료
2313SK온가족프리 or 온플랜 ?1김수지2017-03-22
답변완료
2312SK가 설치가 안된다네여ㅠㅠㅠ1홍유진2017-03-22
답변완료
2311위약금대납1베이비2017-03-22
답변완료
2310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09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
2308매장에서 사용할 인터넷문의1꼬꼬뱅2017-03-22
답변완료
2307LG유플러스 광랜+티비문의1비타민2017-03-22
답변완료
2306설치일정문의1성남2017-03-21
답변완료
2305타사 변경시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1봄꽃2017-03-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