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승욱고객님~
먼저 저희 INT통신에 관심을 갖고 글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린다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SK인관계로 SK로 재가입 자체가 대리점에서 진행이 안되십니다.ㅠㅠ
간혹,명의를 변경하면 되지 않냐는 질문도 많이 하시는데,고객님들께서 알고계시는 그 명의변경건들은 모두 본사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므로
인터넷과 티비2대 유선전화를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려면 KT또는 LG로 모두 변경을 하셔야 하는 상황입니다.ㅠㅠ
원하시는 조건으로 가입상담 도와드리고 싶으나 접수권한이 없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혹시 다른통신사로 변경하셔도 상관이 없다면 추가적이 자세한 상담 약속드리면서 최대 사은품(현금)지급해드리겠습니다.
많이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