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646비밀글 인터넷만 가입 문의2tos○○2022-09-12
답변완료
5645인터넷가입 문의2김혜미2022-09-08
답변완료
5644문의드립니다2배정환2022-09-07
답변완료
5643질문2체리2022-09-07
답변완료
5642비밀글 문의2문○○2022-09-05
답변완료
5641비밀글 재약정 다시 문의 드립니다2박○○2022-09-05
답변완료
5640비밀글 KT재가입 문의 2박○○2022-09-05
답변완료
5639비밀글 재계약 문의드립니다.2박○○2022-09-01
답변완료
5638비밀글 sk 인터넷 +tv 가입문의 2남○○2022-08-29
답변완료
5637설치일정문의2오이2022-08-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