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16기존 사용 상품에 추가 인터넷 티비 신청관련~2물어봅니다!2022-12-05
답변완료
5715비밀글 견적 문의드립니다.2김○○2022-12-05
답변완료
5714비밀글 LG U+가입문의1궁○○2022-12-01
답변완료
5713비밀글 전화 요청1김○○2022-11-29
답변완료
5712비밀글 문의드려요.1노○○2022-11-26
답변완료
5711비밀글 메인인터넷 해지 문의1김○○2022-11-21
답변완료
571026일에 요청하신 연락처 남겼는대 견적진행 아직 멀었나요?1김OO2022-10-31
답변완료
5709신규가입문의1조성필2022-10-29
답변완료
5708사은품 관련문의1김시우2022-10-26
답변완료
5707비밀글 요청하신 연락처 남깁니다.1김○○2022-10-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