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045sk브로드밴드1블루2016-12-14
답변완료
2044법인회사로 진행하려 합니다.1MODOO2016-12-13
답변완료
2043SK IPTV만 추가 해도 지원되나요?1이성태2016-12-13
답변완료
2042u+티비1상담2016-12-13
답변완료
2041KT 인터넷 문의드립니다.1이은호2016-12-13
답변완료
2040엘지현금1빵빵2016-12-12
답변완료
2039무약정으로 LG인터넷만 할경우1무명2016-12-12
답변완료
2038KT인터넷가입문의하니다.1김시후2016-12-11
답변완료
2037sk질문(지인소개)1이창수2016-12-09
답변완료
2036올레KT기가인터넷+CCTV 질문1박근혜탄핵2016-12-0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