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05LG가입문의합니다1이샛별2017-01-05
답변완료
2104설치 언제되나요1슈가2017-01-05
답변완료
2103kt만가능헤요 인터넷만했을때 질문1정주희2017-01-05
답변완료
2102기업용인터넷가입문의1권효정2017-01-04
답변완료
2101온프랜가입상담1김대협2017-01-04
답변완료
2100KT만 설치가능지역일경우1뇽이2017-01-04
답변완료
2099SK가입문의1비산동2017-01-04
답변완료
2098어제 상담했었는데요..12017-01-04
답변완료
2097BTV 문의합니다1화정2017-01-03
답변완료
2096kt인터넷문의1불멧2017-01-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