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35인터넷가입 알아보고 있습니다1오태진2017-03-28
답변완료
2334이전설치문의합니다1쿠마군2017-03-27
답변완료
2333KT기가인터넷문의합니다1홍천2017-03-27
답변완료
2332LG유플러스 UHD셋탑문의합니다1먼데이맨2017-03-27
답변완료
2331핸드폰결합시 할인율1벚꽃놀이2017-03-27
답변완료
2330SK기가라이트 가입관련 문의합니다1이정도2017-03-27
답변완료
2329온가족 할인 문의1박성룡2017-03-27
답변완료
2328입금문의1김혜란2017-03-24
답변완료
2327SKB인터넷문의1성다정2017-03-24
답변완료
2326사은품 입금일 문의1용용2017-03-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