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0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15다시 KT가입문의 남겨요1꼬꼬뱅2017-03-23
답변완료
2314SK인터넷/BTV 질문남겨요~1이유채2017-03-23
답변완료
2313SK온가족프리 or 온플랜 ?1김수지2017-03-22
답변완료
2312SK가 설치가 안된다네여ㅠㅠㅠ1홍유진2017-03-22
답변완료
2311위약금대납1베이비2017-03-22
답변완료
2310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09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
2308매장에서 사용할 인터넷문의1꼬꼬뱅2017-03-22
답변완료
2307LG유플러스 광랜+티비문의1비타민2017-03-22
답변완료
2306설치일정문의1성남2017-03-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