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8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05비밀글 티비 인터넷결합상품2동○○2020-05-20
답변완료
3304비밀글 인터넷+티비2김○○2020-05-20
답변완료
3303비밀글 Kt인터넷+tv2삐○○2020-05-20
답변완료
3302비밀글 에스케이 티비+인터넷2박○○2020-05-19
답변완료
3301비밀글 현재 kt22020-05-19
답변완료
3300비밀글 인터넷문의2정○○2020-05-19
답변완료
3299KT에서 U+2장순웅2020-05-19
답변완료
3298비밀글 현재 kt 인터넷+tv 사용중입니다.2kt○○2020-05-18
답변완료
3297비밀글 lgu플러스2cas○○2020-05-18
답변완료
3296비밀글 LG에서 타 회사로 변경2강○○2020-05-1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