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8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15비밀글 U플러스 -> SK // KT -> SK 변경 관련 문의.2김○○2020-05-25
답변완료
3314비밀글 KT 기가인터넷 재약정하면서 TV추가하면 얼마 받나요?2심○○2020-05-24
답변완료
3313같은통신사 인터넷 추가설치도 되나요2잉꾸2020-05-22
답변완료
3312비밀글 U+ 재약정 관련 문의2김○○2020-05-22
답변완료
3311비밀글 kt sk 인터넷+tv 문의2임○○2020-05-22
답변완료
3310당일입금 아닌가여;?1강민지2020-05-21
답변완료
3309kt 인터넷, tv2김수호2020-05-21
답변완료
3308비밀글 Kt인터넷 티비22020-05-21
답변완료
3307인터넷 + TV2정성근2020-05-21
답변완료
3306비밀글 인터넷2임○○2020-05-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