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8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685100+IPTV+WIFI2금OO2021-07-12
답변완료
4684비밀글 LG유플러스 재약정과 SK신규문의2김○○2021-07-12
답변완료
4683비밀글 인터넷 TV 결합2김○○2021-07-10
답변완료
4682비밀글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드립니다2인○○2021-07-09
답변완료
4681비밀글 kt 인터넷+tv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2손○○2021-07-09
답변완료
4680인터넷 문의 2박다연2021-07-09
답변완료
4679비밀글 Lg 재약정2정○○2021-07-09
답변완료
4678비밀글 가입 하고 나서 상품변경 문의2윤○○2021-07-08
답변완료
4677비밀글 kt인터넷2정○○2021-07-08
답변완료
4676비밀글 lg 인터넷만 신규 개통하려합니다.2최○○2021-07-0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