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08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695비밀글 LG로 인터넷 변경가입문의2율○○2021-07-14
답변완료
4694비밀글 lg 유플러스 문의입니닷2너○○2021-07-14
답변완료
4693비밀글 인터넷과 IPTV결합상품 문의2크○○2021-07-13
답변완료
4692인터넷 가입 문의2백oo2021-07-13
답변완료
4691광주설치문의2강OO2021-07-13
답변완료
4690비밀글 인터넷 가입 희망 1장○○2021-07-13
답변완료
4689비밀글 SKT 인터넷 가입 문의2하○○2021-07-12
답변완료
4688사무실에 인터넷만 설치하려합니다.2강훈철2021-07-12
답변완료
4687비밀글 개인만 가능한가요23○○2021-07-12
답변완료
4686인터넷 + TV 문의2박지성2021-07-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