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76비밀글 설치완료2미○○2022-04-26
답변완료
5375스카이라이프 설치 2미영2022-04-26
답변완료
5374sk 사은품2이도혁2022-04-26
답변완료
5373LG가입시2꽈배기2022-04-26
답변완료
5372iptv 가입시 한대만 사용할수있나요?2빵꾸똥꾸2022-04-25
답변완료
5371친절한 상담 감동해서 글남겨요.1김동수2022-04-23
답변완료
5370비밀글 밑글 질문자입니다.2내○○2022-04-22
답변완료
5369비밀글 kt 사은품확인2내○○2022-04-22
답변완료
5368상담부탁드립니다2슈슈2022-04-22
답변완료
5367안녕하세요~2한기수2022-04-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