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15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416신규입주 아파트 인터넷 설치2이동용2022-05-11
답변완료
5415비밀글 설치일 입금..2한○○2022-05-10
답변완료
5414인터넷+tv 재약정2이민우2022-05-10
답변완료
5413비밀글 견적 문의 드립니다2유○○2022-05-10
답변완료
5412KT스카이라이프 바꾸고 싶은데요 2퍄퍄퍄2022-05-10
답변완료
5411Lg견적문의2박진우2022-05-10
답변완료
5410lg로 인터넷 과 티비 변경하고싶어요2박진양2022-05-09
답변완료
5409lg로변경2율라2022-05-09
답변완료
5408견적문의 드립니다.2김용우2022-05-09
답변완료
5407인터넷+TV 가입 문의2김한성2022-05-0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