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103
인터넷가입
1
1111
2014-10-22
102
인터넷변경
1
유혜민
2014-10-23
101
요금납부방법변경할수있어요?
1
윤쥬
2014-10-23
100
인터넷신규가입
1
신규가입
2014-10-23
99
상담요청합니다.
2
ㅋㅋㅋ
2014-10-24
98
가입문의
1
ㅋㅋㅋ
2014-10-24
97
설치비문의
1
새댁
2014-10-25
96
토요일은 업무 안하시나봐요ㅠㅠㅠㅠㅠ
1
지혜
2014-10-25
95
빠른설치 감사합니다~ ^^
1
도혜주
2014-10-27
94
혜택문의
1
김쫑
2014-10-27
RSS2.0
글쓰기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