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곧 돌아와서 안내드릴테니, 조금만 천천히 기다려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곧 돌아와서 안내드릴테니, 조금만 천천히 기다려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믿고 문의글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저는 고객님의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친절지기 int통신의 "이선주"입니다
개통하셨던 kt선이 불편하셨구요~
안타깝게도 저희는 신규로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리는 대리점이라
a/s및 선정리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셔야 합니다~
방법은
핸드폰에 02-101번 누르고
연결번호 1번 누르고 상담사 연결되면,,
선정리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쥬~~~
아무쪼록 깔끔한 해결이 되길 바라면서~~이만 답글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