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김현석 고객님~
설치일정으로 많이 불편하셨을꺼라 생각하니 너무나 죄송스럽습니다.
담당자분이 접수는 문제없이 잘 처리는 되었으나
고객님 설치지역에 LG인터넷설치가 되지 않아 LG공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사관련한문의는 LGU+고객센터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저희쪽에서 확인해 드리면 좋을텐데 명의자 본인에게만 공사팀 연락처를 오픈한다고 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02-101번으로 공사팀연락처 확인후 공사진행여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많은 불편을 드려 너무 거듭 죄송하다 말씀드리며,
확인후 불편한 사항이 생긴다면,다시 한번 더 연락주세요
많은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