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17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3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34헬로비전 가입1최재원2022-12-22
답변완료
5733엘지 패밀리는 무엇을 말하는건가요?1정철호2022-12-22
답변완료
5732LG결합1이주은2022-12-22
답변완료
5731SK 재약정문의요1김효진2022-12-22
답변완료
573030년 장기 할인 궁금합니다1강수진2022-12-22
답변완료
5729kt문의1김주현2022-12-21
답변완료
5728LG문의1정정환2022-12-21
답변완료
5727SK 온가족프리 문의1정재영2022-12-21
답변완료
5726sk 결합문의1신정환2022-12-20
답변완료
5725설치비 지원도 되나요??1이수진2022-12-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