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17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3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004재가입 상담1재가입2023-12-19
답변완료
6003가입상담 하려고 하는데 카톡 상담도 되나요?1카톡상담2023-12-18
답변완료
6002SK 100메가 인터넷만 했을때1최주연2023-12-18
답변완료
6001인터넷 케이티 추가로 신청 희망1이원영2023-12-18
답변완료
6000LG500M 인터넷만 하면1블리자드2023-12-15
답변완료
5999KT 500M에 티비 두개 1수정이2023-12-15
답변완료
5998kt만 고집해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sk로 옮기려고 합니다.1은정2023-12-15
답변완료
5997비밀글 sk 추가 가입 문의1유○○2023-12-15
답변완료
5996SK 재약정을 할까요... 아니면 LG를 할까요...1지민2023-12-14
답변완료
5995kt에서 kt로 재약정 1이재진2023-12-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