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21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3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05다음달 kt 약정 만료되는데1이재훈2015-10-06
답변완료
1104복지할인문의1신은미2015-10-06
답변완료
1103상담신청1강혜정2015-10-06
답변완료
1102가입할때 얼마받을 수 있나요?1윤성재2015-10-06
답변완료
1101에스케이 인터넷만 했을때 현금주는금액1김운희2015-10-05
답변완료
1100엘지한방홈?한방요?1&&한주~수2015-10-05
답변완료
1099티비 + 인터넷1droz2015-10-02
답변완료
1098SK인터넷만/현금으로 100%주는거 확실히 맞나요?1떙땡이2015-10-02
답변완료
1097티비신청문의136142015-10-02
답변완료
1096인터넷+인터넷tv+핸드폰3대+집전화1홍성근2015-10-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