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22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3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026가족이 핸드폰 KT사용하고 있을경우 문의합니다1김정윤2016-06-21
답변완료
5025몇가지궁금한점1박수영2016-06-21
답변완료
5024자동이체 변경하고 싶은게 해도 되나요?1조연주2016-06-21
답변완료
5023문의드립니다1김하늘2016-06-21
답변완료
5022인터넷만 변경시 사은품이나 현금지급이 어떻게 되나요?1강동원2016-06-22
답변완료
5021현금및사은품을알고싶은데요.1시후아빠2016-06-23
답변완료
5020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
5019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5018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5017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