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항상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저희 INT 통신을 믿고 이용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주말에는 직원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고 있다보니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늦어진만큼 더욱 정성껏 답변드리도록 할게요~
사은품인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지나서 문의 주셨군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상당히 짧은편이다보니 바빠서 잊고 지내다보면 만료되어있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권을 사용한게 아니고 오랜 시간이 지난 것이 아니면 재발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사은품의 경우에는 저희 INT 통신에서 보낸것이 아니라서
저희가 아니라 상품권을 지급한 본사에 직접 연락을 해야지만 재발급이 가능 합니다!
신청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본사 상담사분께서 진행해주실 거에요!
유나 님께서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도록 KT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터 100 입니다! ^^
그럼 도움되는 답변이였길 바라며 글 마칠게요~
궁금한 점, 어려운 점 인터넷에 관한 건 저언부!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유나 님 요즘 날이 많이 더운데 무리하지 마시고 여유가 가득한 하루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