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어려운 질문이 생기면 항상 빠르게 해결해 주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문의주신 부분에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원인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일단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데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김나영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 잘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김나영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찬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없이 101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게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게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습니다.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도움 되는 답변이었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그 누구보다 재빠르게 도와드리는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떤 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나타나는 히어로 같은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김나영 님도 요즘 날이 더운데 오늘 시원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