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반기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도록 하겠습니다!
재약정과 신규가입에 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아쉽게도 아내분 명의로 신규가입은 안됩니다ㅠㅠ
예전과 다르게 요즘 통신사들이 쓰던 인터넷을 해지하고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하기 위해선
3개월의 기간이 지난 후에 가능하도록 꼼수를 부려 놨습니다ㅠㅠ
이 3개월이란 기간 동안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들이 신규 가입을 하지 못하도록
가입 명의자와 설치 주소지 에다가 요금 납부자, 심지어 휴대폰 가입이나 결합 이력
위 모든 것을 확인하면서 기존 가입자의 신규 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소지 변경만으로는 통신사를 속이는건 어렵습니다.
신규가입자에게만 보조금과 사은품을 지급하고
기존 가입자들은 싼가격에 유지하기 위한 통신사들의 꼼수입니다 ㅠㅠ
결국 아내분 명의로 재가입을 시도하게 되어도 설치주소지가 동일하니
기존가입자였다는 걸 금방 들키고 신규가입은 거절되겠죠....
결국 정과장 님께서 sk 인터넷을 계속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본사와 재약정을 하는 방법밖에는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3개월 동안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않을수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재약정의 경우에는 저희 INT통신에서 사은품 지급이 어렵습니다.
재약정은 저희 INT통신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통신사와 직접 진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희가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재약적으로 SK에서 전화가 오셨을텐데요~
전화로 재약정하려고 하는데 KT 와 LG 신규가입시 혜택을 이야기하시면
좀더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도움되는 답변이었길 바라며 글 마칠게요~
궁금한 점, 어려운 점 인터넷에 관한 건 저언부!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김동일 님께서도 요즘 많이 더운데 항상 건강한 나날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