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어려운 질문이 생기면 항상 빠르게 해결해 주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문의주신 부분에 최선을 다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INT를 믿고 문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원인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일단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데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김명진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 해당 지역에 잘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SKT, KT, LG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장 연결이 잘 되있는 지역이 있으면 다소 연결이 약한 지역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 이웃들에게 물어봐서 인터넷이 잘 유지되는 통신사를 찾아서
그 쪽 통신사로 바꾸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둘째. 인터넷 선이나 잭에 문제가 생겨서 신호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김명진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호를 다시 잡거나
잭 연결도 확인하고 나면 괜찬아 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편하게 각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릴게요.
LG 고객센터
[휴대폰]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인터넷/TV/전화] 국번없이 101
KT 고객센터
유선전화 (국번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 100번
SK 고객센터
가입문의 국번 없이 106(당사 전화고객 무료, 타사 전화고객 유료) 080-8282-106(무료)
셋째. 인터넷 속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속도에 비해서 동영상 품질이나 게임의 용량이 많아서 끊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금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상품보다 한단계 높은 상품으로 교체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용하고 계신게 100M라면 500M로 교체하시면 해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적으로 끊기는게 아니라 종종 끊긴다는걸 보니 영상 품질에 따라서 영상이 끊길 확률이 높습니다.
영상이 끊기는 걸로 보아 100M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시고 500M로 변경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도움 되는 답변이었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그 누구보다 재빠르게 도와드리는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떤 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나타나는 히어로 같은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김명진 님도 항상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