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인터넷에 대한 정보는 모두 들어있는 인터넷 백과사전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도록 하겠습니다
재약정 해지시 위약금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아쉽게도 재약정 해지시에도 위약금은 발생하고 있습니다ㅠㅠ
재약정이란게 다시 계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규가입과의 차이점은
사은품이나 할인 같은 혜택이 없다는 점 을 제외하고는 똑같습니다.
오히려 단점밖에 없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따라서 신규가입과 마찬가지로 재약정을 하시면 3년 약정에 새로 가입을 하시게 됩니다.
사은품이나 혜택도 못받고 재가입을 하시게 되고 해지시에는 위약금을 물어야 합니다...
대부분 고객분들이 이런 부분을 모르고 바쁘니까 귀찬으니까 재약정을 하는 불살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재약정의 경우에는 신규가입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는지 비교 해보고
고민 해보신 뒤에 신중하게 가입하셔야하는데...
김태형님의 경우에는 이쪽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한거 같네요...ㅜㅜ
신규가입을 해서 사은품으로 위약금을 납부하려고 하실수도 있는데
약정기간이 15개월 이상 남은 경우에는 위약금이 사은품보다 많은 경우가 대부분이니
왠만하면 약정 끝나실 때까지 사용하신 뒤에 신규가입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서 속상하네요....ㅠㅠ
궁금한 점, 어려운 점 인터넷에 관한 건 저언부!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답답한 속을 뚜러뻥처럼 시원하게 뚫어주는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김태형 님께서도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는데 마스크 꼭 잊지마세요!